HOME |  CONTACT US |  ADMIN

질문과 답변
ㆍHOME > 커뮤니티 > 질문과 답변
제목 [RE]콜택시 문의
등록일 2025. 04. 15 조회수 596
저희 사무실(051-254-9205)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 원본글 --------------------------------
히타카츠 항에서 입국 출국하여

호텔이 쓰시마 그랜드 호텔입니다

히타카츠항에서 호텔까지 버스편은 알아봤고




마지막날 부산으로 돌아갈때 히타카츠항으로 가는 버스 첫차를 타야합니다

호텔에서 10분거리에 있는 타카하마 정류장에서 대기하고 있으면 항구까지 가는 버스를 그냥 탈 수 있는지와

혹시 불안해서 이즈하라까지 가서 터미널에서 버스를 타려고 생각했는데

호텔에서 새벽 6시에 이즈하라까지 가는 콜택시를 부를 수 있을까요? 


--------------------------------------------------




이전 콜택시 문의 2025. 04. 15  |  558
현재 [RE]콜택시 문의 2025. 04. 15  |  596
다음 방금 답글에 대한 질문입니다 2025. 04. 15  |  360
  • 925
  • 4637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