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CONTACT US
|
ADMIN
사무소소개
교류사업
역사속의부산
오시는 길
개요
자연
기후
역사
산업
교통
공공시설
이팝나무축제
국경마라톤in쓰시마
└국경마라톤 신청
지조봉
쓰시마 이즈하라항축제
쓰시마친구음악제
쓰시마 씨카약페스타
하쓰우마축제
이즈하라ㆍ히타카츠
관광지
온천
캠프장
레저
숙박지
특산물
향토음식
교통정보
공지사항
자주하는질문(FAQ)
자료요청
쓰시마소식
쓰시마갤러리
여행후기
쓰시마뉴웹진
쓰시마관련
주한일본관련단체
국내관련기관
쓰시마여행관련업체
블로그
ㆍHOME > 커뮤니티 >
질문과 답변
[re] 문의드립니다.
1970. 01. 01
1,970
안녕하세요?
텐트와 버너,코펠은 지참하셔도 됩니다만,
음식물 중 육류는 반입이 안됩니다. 스팸 통조림도 안되구요.
쌀도 포장방법에 관계없이 반입금지입니다.
대마도 곳곳에 캠프장이 있으니 예약을 하고 가시는것이 좋습니다.
텐트를 가지고 가시면 예약없이도 숙박이 가능한 날도 있지만
만일을 위해서는 예약을 하는게 좋겠죠.
그리고 캠프장 이외는 텐트 설치를 하시면 안됩니다.
사무소로 방문해 주시면 자료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자료부탁합니다...
1970. 01. 01
|
1,936
현재
[re] 문의드립니다.
1970. 01. 01
|
1,970
다음
[re] 자료부탁합니다...
1970. 01. 01
|
1,865
(48950)부산광역시 중구 대청로 124 (대청동1가 39-5) 창국빌딩 6층 TEL 051-254-9205 FAX 051-254-9206
COPYRIGHT(C)2013 쓰시마 부산사무소.ALL RIGHTS RESERVED.
사이트에 게재되어 있는 사진과 지도의 무단 전재 및 배포를 금지합니다.
866
4637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