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CONTACT US |  ADMIN

질문과 답변
ㆍHOME > 커뮤니티 > 질문과 답변
제목 [re] 문의드립니다.
등록일 1970. 01. 01 조회수 1,970


안녕하세요?

텐트와 버너,코펠은 지참하셔도 됩니다만,

음식물 중 육류는 반입이 안됩니다. 스팸 통조림도 안되구요.

쌀도 포장방법에 관계없이 반입금지입니다.

대마도 곳곳에 캠프장이 있으니 예약을 하고 가시는것이 좋습니다.

텐트를 가지고 가시면 예약없이도 숙박이 가능한 날도 있지만

만일을 위해서는 예약을 하는게 좋겠죠.

그리고 캠프장 이외는 텐트 설치를 하시면 안됩니다.

사무소로 방문해 주시면 자료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자료부탁합니다... 1970. 01. 01  |  1,936
현재 [re] 문의드립니다. 1970. 01. 01  |  1,970
다음 [re] 자료부탁합니다... 1970. 01. 01  |  1,865
  • 866
  • 463791